대구 지역 군부대 재택근무 실시…필수인력은 영내 대기_폭발적인 해골 슬롯 리뷰_krvip

대구 지역 군부대 재택근무 실시…필수인력은 영내 대기_스포츠 베팅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까_krvip

대구지역 군부대 내에서 코로나19 감염이 확산함에 따라, 군은 오늘(27일)부터 일주일 동안 군사대비태세 필수 인력을 제외한 군인들에게 재택근무를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최근 사흘 동안 대구 지역 부대에서 코로나19 확진자 10명이 발생하는 등 확진자가 늘고 있고 이들 대부분이 출퇴근하는 간부로 확인된다며, 더 이상의 확산을 막기 위해 오늘부터 일주일간 한시적 비상근무 체제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이에 따라 대구 지역 부대에서 필수 인력을 제외한 나머지 인원은 외부활동 없이 자택 등 지정된 장소에서 기본업무를 수행하도록 통보했습니다.

다만 지휘관과 지휘통제실 근무자, 전력장비 운용요원, 비상대기 등 군사대비태세 유지에 필수적인 인력에 한해서는 영내 대기근무 하도록 지시했습니다.

국방부는 경북지역 소재 부대에 대해서는 지휘관의 판단하에 선택해 조치를 시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국방부는 "군은 어떠한 경우에도 군사대비태세 유지에 필요한 전투력 보존이 최우선 과업"이라며 "대구에는 후방작전 핵심시설과 주요 공군부대들이 다수 밀집돼 있어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 코로나19 확산 우려’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
▶ ‘코로나19 팩트체크’ 제대로 알아야 이긴다 바로가기
http://news.kbs.co.kr/issue/IssueView.do?icd=19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