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볼보 덤프트럭 259대, 제동장치 결함으로 리콜_포커 달러 돈을 상환하는 방법_krvip

다임러·볼보 덤프트럭 259대, 제동장치 결함으로 리콜_포커 게임 카드 수_krvip

다임러·볼보 덤프트럭에서 제동장치 결함이 발견돼 리콜이 시행됩니다.

국토교통부는 오늘(9일) 다임러트럭코리아와 볼보트럭코리아에서 제작·판매한 덤프트럭 259대에 대해 리콜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서 제작·판매한 Arocs 덤프트럭 198대에서 보조브레이크 결함으로 제동이 제대로 되지 않을 가능성이 확인됐습니다. 볼보트럭코리아에서 제작·판매한 FH·FM 덤프트럭 61대에서는 브레이크 캘리퍼 자동간극 조정기어 결함으로 제동이 되지 않거나 제동거리가 길어질 가능성이 확인됐습니다.

리콜 대상 차량은 수입 또는 제작사의 리콜 개시일에 각사 서비스센터·정비공장 등에서 무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자동차리콜센터(www.car.go.kr, 080-357-2500)를 통해 건설기계 결함신고를 받고 있습니다.

박정수 국토교통부 건설산업과장은 “덤프트럭 등 대형 건설기계는 운행 중 지동장치 결함이 발행하면 큰 인명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만큼 소유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하는 등 단 한 대도 빠짐없이 신속하게 시정을 받도록 조치할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