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제르 기린보호구역서 무장괴한 총격에 프랑스인 등 8명 사망_어린이 포커 축구 장갑_krvip

니제르 기린보호구역서 무장괴한 총격에 프랑스인 등 8명 사망_돈과 진실을 쟁취하는 룰렛 게임_krvip

아프리카 니제르에서 프랑스인 관광객 6명을 포함해 8명이 무장괴한들의 총격으로 숨졌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AFP통신은 현지 시각으로 9일 오전 11시 30분쯤 서아프리카 니제르의 남서부 틸라베리 지방의 쿠레 기린보호구역에서 프랑스인 관광객 6명과 현지인 가이드, 운전기사 등 총 8명이 오토바이를 탄 무장괴한들의 총격을 받고 숨졌다고 현지 관리를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틸라베리 지방정부 관계자는 8명의 사망자 중 2명은 내국인이고 나머지 6명은 프랑스인으로 파악됐다고 밝혔습니다.

AFP통신의 한 현지 소식통은 "오토바이를 탄 무장 괴한들이 덤불에 숨어서 관광객들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 같다"고 추측했습니다.

현지 당국은 이슬람 극단주의 테러단체의 소행일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랑스 정부 역시 이 같은 보도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고 로이터 통신은 보도했습니다.

총격 사건이 일어난 곳은 니제르의 수도 니아메에서 차로 1시간가량 떨어진 지역으로, 멸종위기종인 서아프리카 기린 서식지라 환경 관련 단체나 서구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사진 출처 : 구글맵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