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매체, 日 추가보복 “한일갈등 격화”_지금 포키에서 플레이하세요_krvip

中 매체, 日 추가보복 “한일갈등 격화”_남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_krvip

중국 매체들도 일본 정부의 한국 '백색 국가(화이트 리스트)' 제외 결정을 긴급 뉴스로 전하며 한일 갈등이 격화되고 있다고 주목목하고 있습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오늘 일본의 각의 결정이 나오자 곧바로 속보로 타전했고, 중국중앙TV도 방송 중에 일본 정부가 한국을 '백색 국가'에서 제외하기로 결정했으며 한국은 일본에 이 조치의 철회를 촉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중국신문망은 일본의 이번 조치로 한일 간 대립이 격화됐으며, 미국이 나서서 이 문제를 풀기 힘들어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일본이 대한국 수출 규제를 강화한 배경에는 강제 징용 배상 판결 문제에다 양국 간 경제분야에 경쟁이 높아진 부분이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면서 이번 조치로 양국의 대립이 폭발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일본의 이번 수출 규제 조치는 한국 경제의 '명맥'인 반도체를 겨냥하고 있으며, 한국 기업들은 당분간 일본을 제외한 적절한 대체 공급지를 찾기 어려운 실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또 한국도 일본의 규제에 맞서 세계무역기구(WTO)에 부당함을 피력하고, 민관 비상 체제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대응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면서 심지어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지소미아·GSOMIA) 종료 여부까지 검토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