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내 폭스바겐 배출가스 조작 차량 20만 대 넘어”_내 베팅_krvip

“영국내 폭스바겐 배출가스 조작 차량 20만 대 넘어”_알파와 베타가 뭐야_krvip

폭스바겐의 디젤차 배출가스 조작 파문과 관련해 영국에서만 20만 대가 넘는 폭스바겐과 디젤 차량이 리콜될 수 있다고 더 타임스가 보도했습니다.

패트릭 맥루린 영국 교통부장관은 폭스바겐 그룹뿐만 아니라 다른 자동차업체들에 대해서도 실험실 테스트와 실제 도로 주행시 결과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재검사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교통부는 이와 관련해 자동차업체들로부터 차량을 전달받아 독립적인 검사를 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더 타임스는 전했습니다.

더 타임스는 실험실 테스트에서는 저감장치를 정상 작동하게 하고 실제 도로 주행 시에는 작동하지 않도록 하는 소프트웨어가 장착된 엔진은 연료를 1.6km당 최고 5% 덜 소비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따라 눈속임 장치가 제거되면 이들 디젤 차량 소유주는 연간 최고 100 파운드, 우리 돈 약 18만 원의 연료비를 더 부담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신문은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영국에서는 디젤 차량 소유주들이 배출가스를 조작한 자동차 업체를 상대로 대규모 집단소송에 나설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