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택시조합 “‘타다’ 불법 여부 검찰이 적극 수사해야”_은퇴한 소방 대령의 수입은 얼마입니까_krvip

개인택시조합 “‘타다’ 불법 여부 검찰이 적극 수사해야”_무료로 돈을 벌 수 있는 앱_krvip

개인택시 운전기사들이 승차공유서비스 '타다'의 운행이 불법이라며 검찰이 적극적인 수사에 나설 것을 촉구했습니다.

서울개인택시운송조합은 오늘(4일) 서울중앙지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타다'의 불법여부를 경찰이 판단하게 놔둘 수 없다"면서 '검찰이 국토부에 유권해석을 요구하는 등 즉각 수사에 착수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개인택시운송조합은 "'타다'는 수십 년 이어져 온 자가용 불법 택시 영업과 다를 게 없다"면서 "'타다'는 스마트하지도 않고 혁신적이지도 않기 때문에 상생의 대상도 아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아울러 "이재웅 대표는 며칠 전 '타다' 반대를 외치며 돌아가신 개인택시 기사님의 죽음을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말라고 공개적으로 말했지만 죽음을 상업적으로 이용한 것은 오히려 이 대표"라며 "이 대표는 즉시 사과하고 불법 '타다' 운행을 멈추길 바란다"고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2월 서울개인택시조합 전·현직 간부들이 서울중앙지검에 고발장을 제출한 '타다' 고발 사건은 3월 초 서울강남경찰서로 넘겨져 조사가 진행된 뒤, 최근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