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임 병장 집 압수수색_영화 카지노는_krvip

군, 임 병장 집 압수수색_티아고 베팅_krvip

군 수사기관이 22사단 동부전선 GOP 총기난사 사건을 일으킨 임 모병장의 자택에 대한 압수수색을 오늘(1일) 전격적으로 실시했다.

군의 한 관계자는 "오늘 오후 총기난사 사건 수사진이 경기도 수원의 임 병장 집을 압수수색했다"며 "군 입대 전 생활과 휴가 나왔을 때의 메모 등 수사에 참고가 되는 기록을 확보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압수수색은 임 병장 부모의 동의하에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군 관계자는 도주 과정에서 총격전이 없었다는 임 병장측 주장에 대해서 "체포 당시 임 병장의 소총은 정상 작동했다"며 "총격전 여부는 부상 장교와 부대원들 임 병장 진술이 엇갈리고 있어 검증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육군 중앙수사단은 지난달 21일 동부전선 GOP 총기난사 사건 직후 임 병장에 대해 3차례 대면조사를 실시했다.

육군 수사당국 관계자는 어제 'GOP 총기난사 수사경과 및 방향'과 관련한 브리핑에서 임 병장이 부대원들이 자신을 "없는 사람처럼 대우했다"고 진술했다고 전했다.

한편 군은 GOP총기난사 사건 직후 실시된 임 병장 생포 작전과 관련, "당시 3중 포위망을 만들었고 (임 병장은) 그 포위망 중 가장 안쪽에 있는 1차 포위망을 넘어가지 못하고 포위망 속에서 결국은 생포가 됐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임 병장이 도주 과정에서 체포조를 3차례 만났지만 제지를 당하지 않았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와 관련된 질문에 "(그런 일이) 발생했을 수도 있고 발생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군 관계자는 "임 병장이 도주하는 과정에서 수색작전에 투입된 장병들을 만났을 수도 있고 본인이 주장할 수도 있다"면서도 "(임 병장을 다른 장병이 접촉했는지 여부는) 알 수가 없다"고 답했다.

그는 총기난사 사건이 벌어진 부대에 대한 전투 준비태세 검열 여부에 대해 "전비태세 검열은 장관 지시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다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건과 관련, 육군의 5부(인사·군수·헌병·정보작전·감찰) 합동조사는 오는 4일까지 진행되고 사건이 발생한 8군단에 대한 전비태세검열단의 현장 검열은 5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육군의 한 관계자는 "5부 합동조사가 마무리되더라도 육군 중앙수사단의 수사는 계속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