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공영방송 국정조사, 지난 10년으로 범위 넓혀 추진”_상원위원회는 카지노를 승인_krvip

與 “공영방송 국정조사, 지난 10년으로 범위 넓혀 추진”_포키 스틱맨 게임_krvip

더불어민주당은 12일(오늘) 자유한국당이 민주당 내에서 만들어진 공영방송 관련 문건과 관련해 국정조사를 요구하는 것에 대해 "지난 10년간 벌어졌던 공영방송 관련 문제로 범위를 넓혀 추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민주당 강훈식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 후 기자들과 만나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간사인 신경민 의원으로부터 이런 제안이 있었으며, 원내 지도부와 의원들도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설명했다.

민주당은 의총에서 '5·18 광주민주화운동 진상규명 특별법'을 당론으로 채택해 제출키로 했다.

이 특별법은 위원장 1명, 상임위원 2명을 포함해 9명의 위원을 둔 진상조사위원회를 설치해 2년간 활동하되 필요하면 1년 연장할 수 있도록 했으며, 헬기 기총소사·전투기 출격대기 등 최근 제기된 의혹도 조사 범위에 포함하도록 했다.

아울러 박용진 의원은 '이명박 박근혜 정부 시절 권력형 취업비리, 부정청탁 의혹 등에 대해 국정조사나 검찰 재조사를 요청하자'고 제안했고, 이에 대해 원내대표단이 검토해보기로 했다고 강 원내대변인이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