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민정수석 아들, “아버지가 도움드릴 것” 입사지원서 제출 논란_베팅 풀을 만드는 방법_krvip

靑 민정수석 아들, “아버지가 도움드릴 것” 입사지원서 제출 논란_카지노 상자 속의 바우로_krvip

김진국 청와대 민정수석의 아들 김 모 씨가 여러 기업에 “아버지가 민정수석이니 많은 도움을 드리겠다”는 내용의 입사 지원서를 제출했다고 MBC가 오늘(20일) 보도했습니다.

MBC 보도에 따르면 김 씨는 한 컨설팅회사 금융 영업 분야에 지원하며 자기소개서 성장 과정란에 “아버지께서 김진국 민정수석입니다”라고 딱 한줄만 적었습니다.

학창시절란에는 “아버지께서 많은 도움을 주실 겁니다”, 성격의 장단점에는 “제가 아버지께 잘 말해 이 기업의 꿈을 이뤄드리겠습니다”, 경력사항에는 “한 번 믿어보시고 저에게 연락을 주십시오. 저는 거짓말 하지 않습니다”라고 썼다고 MBC는 보도했습니다.

김 씨는 해당 보도에서 “그래서는 안 되는데 너무 취직을 하고 싶었다”는 취지로 해명했습니다.

이후 제대로 된 이력서를 제출해 한 IT 회사에 취업했고, 해당 회사에선 최종 합격 뒤 아버지가 김 수석이라는 사실을 밝혔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 수석은 “아들이 불안과 강박증세 등으로 치료를 받아왔다”며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변명의 여지가 없고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해명했다고 MBC는 전했습니다.

해당 보도에 대한 답변을 듣기 위해 김 수석에게 여러 차례 인터뷰를 요청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청와대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