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지금의 평화, 헌신으로 이뤄진것…호국영령 뜻 마음에 새겨야”_오마하 포커 책 다운로드_krvip

국민의당 “지금의 평화, 헌신으로 이뤄진것…호국영령 뜻 마음에 새겨야”_페어 리오 그란데 카지노_krvip

국민의당은 6일(오늘) 제62회 현충일을 맞아 "나라와 민족을 위해 고귀한 생명을 아낌없이 바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명복을 빌며 그 분들의 높고 깊은 뜻을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긴다"고 밝혔다.

손금주 국민의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서면논평을 내고 "지금 우리가 누리는 자유 민주주의와 평화는 나라를 위해 피 흘리신 많은 분들의 숭고한 헌신으로 이루어진 것"이라며 "그분들이 만들고자 했던 안전하고,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완성하는 것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주어진 책무"라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박근혜 정권에서 벌어진 국정농단으로 인해 민주주의는 후퇴하였고 우리 사회 많은 부분에서 정의가 무너지는 아픔을 겪었다"며 "아픔 속에 출범한 문재인 정부는 순국선열과 민주열사들의 뜻을 받들고 국민들의 지지가 헛되지 않도로 더욱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가 그 어느 정부보다 상처받은 국민들을 감싸고 치유하면서 통합하는 정부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