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정재 “공정 선거관리 위해 문 대통령께 탈당 권유해야”_오리지널 불가리 카지노 시계 가격_krvip

국민의힘 김정재 “공정 선거관리 위해 문 대통령께 탈당 권유해야”_빠른 걸기_krvip

국회 운영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국민의힘 김정재 의원이 “공정한 선거관리를 위해 문재인 대통령에게 탈당을 권해볼 생각은 없냐”고 유영민 대통령 비서실장에게 질의했습니다.

김 의원은 오늘(10일) 청와대 비서실 예산 심사를 위한 운영위 전체회의에서 “이재명 후보도 자신을 차별화하기 위해 문재인 정부를 대놓고 욕하고 있는데, 이 후보가 대통령의 탈당을 원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마저 든다”며 이렇게 물었습니다.

이에 대해 유영민 비서실장은 “답변의 필요를 못 느끼겠다”고 짧게 답했습니다.

또 이어진 질의에서 민주당 김성환 의원은 “김정재 의원이 대통령께 탈당을 권유할 생각이 없냐고 질의한 건 너무 나간게 아닌가 싶다”고 비판했습니다.

오늘 회의에서 국민의힘 유상범 의원은 민주당 대선 정책 발굴 논란과 관련해 산자부 차관과 여성가족부 차관을 경질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질의했고, 유영민 대통령 비서실장은 “엄중하게 우려하고 있다”면서도 “인사 문제는 조사와 수사 결과에 따라 인사권자가 판단할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