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슈끄지 시신, 훼손 후 ‘케밥 화덕’에 소각됐을 수도”_개구리 게임에서 이기는 방법_krvip

“카슈끄지 시신, 훼손 후 ‘케밥 화덕’에 소각됐을 수도”_펠프스 전문 남성 포커 성장 펌프_krvip

자국 총영사관에서 살해된 사우디아라비아 언론인 자말 카슈끄지의 시신이 소각 처리됐을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카슈끄지 사건을 수사한 터키 경찰은 살해 현장 인근의 사우디 총영사관저에서 우물 2곳과 함께 '케밥 화덕'도 조사했다고 터키 관영 아나돌루통신이 경찰의 수사 보고서를 인용해 14일 보도했습니다.

터키 경찰은 범행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근거로 '암살조'가 카슈끄지를 총영사관에서 살해한 후 시신을 분리하고, 훼손된 시신을 인근 총영사관저로 옮겨 유기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아나돌루통신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시신 처리와 관련, 총영사관저의 우물 2곳 외에 화덕 형태의 가열장치를 조사했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이 화덕은 섭씨 1천도 고열까지 내부온도를 가열할 수 있는 장치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은 이 가열장치를 '케밥을 조리하는 화덕'으로 보고서에 표현했습니다. 케밥은 일반적으로 육류를 굽거나 찌는 터키 요리를 통칭합니다.

터키 국영 테레테(TRT)의 영어 채널은 이 가열장치를 '바비큐 장치'로 묘사했습니다.

터키 경찰은 보고서에서, 사우디 요원들이 증거를 인멸할 의도로 카슈끄지 시신을 이 화덕에서 소각 처리했다면 시신 처리 방법을 추적할 만한 DNA 정보가 남지 않았을 것이라는 가설을 제기했다고 통신은 전했습니다.

사우디의 실세로 꼽히는 무함마다 빈 살만 왕세자를 비판한 언론인 카슈끄지는 지난해 10월 이스탄불의 사우디 총영사관에서 서류를 수령하러 갔다가 사우디 요원들에 의해 살해되고 시신에 훼손됐습니다.

살인과 시신 훼손의 정황은 당시 상황이 녹음된 오디오를 통해 어느 정도 드러났으나 시신의 소재는 현재까지 오리무중입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