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신원식 “서해 공무원 사건 당시 文 전 대통령 33시간 행적 공개하라”_돈을 벌 수 있는 최고의 도박 사이트_krvip

국민의힘 신원식 “서해 공무원 사건 당시 文 전 대통령 33시간 행적 공개하라”_캐시 게임 포커에서 가장 큰 손실_krvip

국민의힘 신원식 의원이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과 관련해 이대준 씨 실종 후 문재인 전 대통령의 행적을 낱낱이 공개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21대 전반기 국회 국방위원이었던 신원식 의원은 오늘(21일) <서해 공무원 사건 관련 민주당 측 주장 팩트 체크>라는 보도자료를 내고 "대통령기록물로 지정된 내용, 즉 이대준 씨 실종 신고 후 33시간 동안 대통령의 행적과 지시사항, 청와대의 각종 지침 등을 공개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대통령 최초 보고 이후 3회의 대면 보고, 서주석 NSC 사무처장이 브리핑하기 전까지 2회의 관계 장관 회의에서 어떤 논의가 있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 의원은 민주당이 해경과 국방부의 입장 번복을 두고 '끼워 맞추기식 결론'이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선 "당시 청와대 안보실과 민정수석실의 소위 '보도지침'과 '수사 가이드라인'이 있었기 때문에 월북사건으로 둔갑 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신 의원은 또 민주당이 당시 정부가 신속하게 북한을 규탄하고, 국회도 여야 의원들의 의견 수렴을 거쳐 국방위 차원의 대북규탄결안의안을 채택했다고 주장했다면서 "NSC 상임위 차원의 규탄 성명은 있었지만, 그 책임을 누구에게 어떻게 물었는지 결과물은 없고 국방위에서 여야 간 채택한 결의문은 국회 시스템에서 검색이 안 된다. 대체 국회가 무슨 결의문을 근거로 규탄하고 사과를 요구했는지 의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신 의원은 이어 '국민의힘이 한미 정보기관을 압박하고 있다'고 민주당이 주장하고 있다면서 "한미 정보기관을 압박한 적 없다. 호도하지 말 것을 경고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