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 언론 평창 개막식 큰 관심_무료 표지판 에비에이터 스타 베팅_krvip

각국 언론 평창 개막식 큰 관심_카지노 나이트클럽_krvip

9일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을 지켜본 해외 언론들은 남북한 공동입장을 주요 뉴스로 전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미국 CNN은 "극적인 동계올림픽 개막식이 시작됐다"며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과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여동생 김여정이 게스트에 포함됐고 남북한 선수들이 한반도기 아래 함께 입장했다"는 소식을 주요 내용으로 전했다.

영국 BBC는 '매우 멋진' 개막행사의 마무리로 2010년 피겨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김연아 선수가 평창 올림픽 성화를 점화했고 남북한 단일팀이 한반도기 아래 함께 입장했다고 보도했다.

AP통신은 분노와 의혹, 유혈로 갈라진 한반도에서 동계올림픽이 개막했다면서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통합의 모습으로 남북한이 평화를 상징하는 불꽃 아래 나란히 앉았다고 평가했다.

AFP통신은 남북한 선수들이 함께 입장하고 한국의 대통령이 김정은의 여동생과 역사적인 악수를 했으며 한반도기 아래 양쪽 선수들이 입장할 때는 관중이 일어서기도 했다고 전했다.

중국 중앙(CC)TV는 이날 개막식 3시간 전부터 평창올림픽 특집방송을 방영하면서 기자들을 현장 연결해 개막식장 분위기를 상세히 소개했다.

CCTV는 개막식 전 과정을 생중계하고 개막식 이후 녹화방송을 다시 내보내는 등 올림픽 개막 분위기를 띄우는 데 공을 들였다.

관영 신화통신도 '평창올림픽 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며 현장 사진과 선수단 소식 등을 보도했 특히 개막식 사진과 각국 선수단 사진을 메인 화면에 배치해 관련 생동감 있게 평창올림픽 소식을 전했다.

개막식을 생방송한 일본 공영방송 NHK는 남북 선수들의 공동 입장에 큰 관심을 보이며 "한국과 북한의 선수 2명이 함께 한반도기를 들고 입장하자 경기장에 큰 환성이 터져나왔다"고 전했다.

일본 교도통신의 경우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동생 김여정 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이 개회식에 참석한 사실을 소개하며 올림픽기의 마크 앞에 한미일의 요인들과 김여정 부위원장이 함께 있는 광경이 실현됐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