野 “이재명, 비루한 감성팔이…가난하면 쌍욕하나”_양조장 슬롯_krvip

野 “이재명, 비루한 감성팔이…가난하면 쌍욕하나”_마리화나와 포커_krvip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자신의 가족사를 해명하는 과정에서 ‘비천한 집안’이라고 말한 것과 관련해 “이재명 후보의 비루한 감성팔이”라고 비판했습니다.

국민의힘 이양수 선거대책위원회 수석대변인은 오늘(5일) 논평을 통해 “가족사에 대해 국민은 아무도 묻지 않았다. 심지어 누구도 비난한 적 없다. 그런데 스스로 출신이 비천하다고 말하며 자신의 일생에서 벌어진 일들 모두가 그 ‘비천한 출신 탓’이라고 돌려세웠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대변인은 “대장동 게이트 의혹, 살인자 전문 변호 논란, 변호사비 대납 의혹, 형수 욕설 논란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 비천한 출신 탓이라는 것은 견강부회”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재명 후보가 국민들에게 해명해야 할 수많은 의혹을 철 지난 감성팔이로 극복해보겠다는 뻔히 보이는 수”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대변인은 “이재명 후보가 언급한 청소부, 야쿠르트 배달부, 미싱사, 건설노동자 중 어떠한 직업도 비천하지 않다”며 “더 늦기 전에 각자의 위치에서 땀 흘리며 정직하게 살아가는 국민을 비하한 발언에 대해 머리 숙여 사죄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국민의힘 성일종 의원도 SNS에 “가난하게 큰 사람은 모두 형수에게 쌍욕하고 조폭, 살인자를 변호하냐”며 “두 번 다시 이런 궤변을 늘어놓지 말라. 비천했어도 바르고 올곧게 살며 존경받는 국민들을 모욕하지 말라”고 비판했습니다.

성 의원은 또 “지금 국민들이 문제 삼고 있는 것은 이 후보가 변호사가 되고 성남시장이 되는 등 성공의 결실을 거둔 후에도 행한 천박한 말과 위험한 행실에 법적, 도덕적 책임이 없느냐는 것”이라며 “과거를 덮으려 애쓰는 모습이 더 비천해 보인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앞서 이재명 후보는 어제(4일) 전북 군산에서 자신의 가족사를 이야기하며 “제 출신이 비천하다. 비천한 집안이라서 주변에 뒤지면 더러운 게 많이 나온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