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고려인단체, 다음달 1일 안산에서 ‘제6회 고려아리랑’ 행사_정량적 베타를 수행해야 하는 경우_krvip

국내 고려인단체, 다음달 1일 안산에서 ‘제6회 고려아리랑’ 행사_포커 가격_krvip

고려인들의 강제 이주와 항일 독립 투쟁의 역사 등을 기억하기 위한 ‘제6회 고려아리랑’이 다음달 1일에 경기도 안산시 외국인주민지원본부에서 열립니다.

대한고려인협회와 고려인 지원단체 사단법인 ‘너머’, 안산시 고려인문화센터, 너머인천고려인문화원이 주최하는 이 행사는 ‘함께 부르는 평화와 희망의 노래’를 주제로 전국 고려인 마을과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고려인 강제 이주 80주년인 2017년부터 해마다 열리고 있는 이 행사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피란길에 오른 고려인 동포 가족의 안착과 피해 복구, 종전 등을 기원하는 취지로 치러질 예정입니다.

유튜브로 생중계되는 올해 행사는 고려인 아동·청소년이 참여하는 재능 경연대회 ‘비스타 2022’를 시작으로 우크라이나 고려인 피란민을 위로하는 ‘평화 톡 콘서트’가 이어지며,우크라이나 고려인 피란민을 위한 자선 바자회인 ‘피스 마켓’과 먹거리 장터 등이 열립니다.

사단법인 ‘너머’ 측은 ‘고려아리랑’은 “고려인 선조들이 보여준 개척과 불굴의 의지, 고난 극복의 역사를 기리기 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국내 고려인 동포들이 자부심을 안고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사단법인너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