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코오롱티슈진 실질심사 여부 검토…상폐 배제 못해_빙고 지옥 영화_krvip

거래소, 코오롱티슈진 실질심사 여부 검토…상폐 배제 못해_레프러콘 매직 슬롯_krvip

골관절염 유전자치료제 '인보사케이주'(이하 인보사)의 품목허가 취소로 이 약을 개발한 코오롱티슈진의 주식이 거래 정지됐습니다. 앞으로 거래소의 결정에 따라 상장폐지 가능성도 있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오늘(28일) 코오롱티슈진의 주식 거래를 정지하고 상장 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여부를 결정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실질심사 대상 여부 결정은 15 거래일 이내에 이뤄지며, 거래 정지는 결정이 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코오롱티슈진은 지난 2017년 11월 코스닥시장 상장을 앞두고 식약처에 제출한 것과 같은 자료를 상장심사용으로 제출했는데 이 자료가 허위로 밝혀진 데 따른 것입니다. 이는 상장 적격성 실질심사 사유인 '중요한 사항의 공시 누락 및 허위 기재'에 해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코오롱티슈진이 상장 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이 되면 거래정지는 연장되며, 추후 심사 결과에 따라 상장폐지도 될 수 있습니다.

코오롱티슈진의 시가총액은 지난 3월 말 인보사 제조·판매가 중단되기 직전 2조 1천21억 원에서 이날 현재 4천896억 원으로 76.75% 감소했습니다. 코오롱티슈진 분기보고서를 보면 이 회사 소액주주는 작년 말 기준 5만 9천445명이고 이들이 보유한 지분은 36.66%에 이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