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대장동 의혹, 엄중하게 생각하고 지켜보고 있다”_해변 카지노 확장_krvip

靑 “대장동 의혹, 엄중하게 생각하고 지켜보고 있다”_베토 바르보사 썸머 러브_krvip

경기 성남시 대장동 개발에 연일 각종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것과 관련해, 청와대는 "엄중하게 생각하고 지켜보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청와대 핵심 관계자는 오늘(5일) 기자들과 만나,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연일 대장동 의혹과 관련해 문재인 대통령이 침묵하고 있다고 공세를 펼치고 있는데, 이에 대한 청와대 입장이 있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습니다.

이 같은 청와대 입장이 나오는 과정에서 문 대통령의 언급이나 참모진 회의가 있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현재 시점에서 드릴 수 있는 말씀은 청와대는 엄중히 생각하고 지켜보고 있다는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청와대는 이번 사안에 대해 공식적인 논평을 내지 않는 등 신중한 태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청와대가 섣부르게 입장을 밝힐 경우 문 대통령이 특정 대선 후보를 지지하는 것으로 비치면서 정치중립성 논란이 불거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지난 3일 김기현 원내대표가 '문 대통령이 특검 수용을 천명해달라'고 압박한 것에 대해서는 청와대 관계자가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 문 대통령이나 청와대의 입장을 요구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일축한 바 있습니다.

한편 이 관계자는 새로 취임한 일본 기시다 후미오 총리와 문 대통령 간 전화 통화 조율이 이뤄지고 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새 정상이 취임하면 양국 정상 간 통화가 이뤄져 왔는데, 현재 일정이 확정된 건 없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