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윤리실천운동 “교회 내 대선 불법선거운동 감시할 것”_엄청난 별명을 얻은 가수는 누구일까요_krvip

기독교윤리실천운동 “교회 내 대선 불법선거운동 감시할 것”_바카라 대화방_krvip

개신교 시민단체인 기독교윤리실천운동이 “20대 대통령 선거기간 ‘공명선거 모니터링단’을 조직해 교회 내 불법선거운동을 감시하고, 위반사례를 수집해 공개적으로 경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단체는 오늘(15일) 서울 종로구 한국기독교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보통신망을 이용해 후보자와 관계된 허위사실이나 지지·비난이 담긴 글을 작성·유포하는 등 불법선거운동이 반복될 경우 직접 선관위와 검찰에 고발해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또 교회가 공직선거법을 준수하고 깨끗한 선거문화를 만드는 데 동참할 수 있도록 ‘교회가 지켜야 하는 공직선거법’ 포스터, Q&A 영상을 제작해 교회, 신도들이 숙지할 수 있도록 배포하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Talk, Pray, Vote(TPV) 캠페인’을 전개해 교회 신도 사이에서 선거와 후보, 정책에 대한 대화, 대한민국이 갈 방향을 위한 기도가 이뤄지고, 투표에 꼭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입니다.

이 단체는 “개신교가 정직과 성실로 선거에 참여하고 아름다운 민주사회의 일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문화 만들기에 동참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