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급해 2차로에 정차”…여배우의 안타까운 죽음_확실한 스포츠 베팅_krvip

“화장실 급해 2차로에 정차”…여배우의 안타까운 죽음_그 일을 해서 돈을 벌다_krvip

[앵커]

지난 6일, 공항고속도로에서 차를 세우고 밖으로 나와있던 20대 여배우가 차량에 잇따라 들이받쳐 숨지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화장실이 급한 남편을 내려주려고 차를 세웠다는 남편의 진술이 있었는데, 왜 갓길을 놔두고 2차선에 차를 세웠는지 의문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진연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고속도로 한가운데 차량들이 추돌해 뒤엉켜있고, 구급대가 도로 위에 쓰러진 여성을 응급조치합니다.

지난 6일, 새벽 3시 50분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개화터널 인근에서 28살 한 모씨가 뒤따라오던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숨졌습니다.

사고 당시 한씨는 3차선 고속도로 2차로에 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왔다가 사고를 당했습니다.

[인천 서부소방서 구급대원 : "저희가 도착했을때 의식 호흡 없었고요. 두부 출혈이 좀 보이는 상태였고... 사고는 2차로에서 났는데..."]

조수석에 탑승했던 남편은 한씨가 화장실을 찾는 자신을 내려주기 위해, 비상등을 켜고 차를 세웠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이곳은 비상시에 차량을 댈 수 있는 갓길이 있습니다.

그런데 2차로에 차를 세우면서 사고가 났습니다.

[경찰 녹취 : "저희도 의아해서 그 부분을 추가 조사할 예정입니다. 사망하신 분 부검의뢰를 해서."]

사고 당시 한씨가 남편이 내린 뒤 왜 차량 밖으로 나왔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남편은 용무를 보고 돌아왔더니 이미 사고가 나 있었다고 진술했습니다.

한씨는 가수로 데뷔했다, TV 드라마와 연극, 영화 등에 출연한 조연급 배우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한 씨를 들이받은 택시기사와 승용차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또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한씨의 부검을 의뢰했고, 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가조사를 벌일 방침입니다.

KBS 뉴스 이진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