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민주당, 이승만에 도 넘는 비난…독립운동의 역사 조롱”_체코프의 내기_krvip

국민의힘 “민주당, 이승만에 도 넘는 비난…독립운동의 역사 조롱”_포커 규칙 풀 하우스 타이_krvip

내년 1월 '이달의 독립운동가'로 국가보훈부가 이승만 전 대통령을 선정한 것에 대해 더불어민주당이 선정 철회를 주장한 것과 관련, 국민의힘은 "시대착오적 역사 인식과 퇴행이야말로 수많은 독립 영웅들을 모독하고 독립운동의 역사를 조롱하는 만행"이라고 반박했습니다.

국민의힘 윤희석 선임대변인은 오늘(25일) 논평을 통해 "국가보훈부가 내년 1월의 '이달의 독립운동가'로 이승만 전 대통령을 선정한 것을 두고 민주당에서 도를 넘는 비난을 쏟아 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민주당에서 이승만 전 대통령의 과오로 언급한 사실관계 대부분은 전혀 역사적 진실과 부합하지 않는다"며 "이승만 전 대통령에 대해 내린 모욕적인 평가 또한 복잡다단한 우리 현대사를 편향된 시각으로 섣부르게 재단하려는 오류일 뿐"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세계 각국이 국가의 명운을 걸고 미래를 위해 경쟁하는 지금, 수십 년 된 '국부론' 논쟁에 얽매여 '뉴라이트 역사관'과 '친일매국사관'을 들먹이는 민주당은 도대체 어느 시대를 살고 있느냐"고 비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