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무모한 北도발 규탄…野, 안보 정략적 이용 안돼”_온라인 카지노 소득세_krvip

與 “무모한 北도발 규탄…野, 안보 정략적 이용 안돼”_포커 동작 분류_krvip

여당은 북한이 전날 발사한 탄도미사일이 중장거리탄도미사일(IRBM)인 '화성-12형'임을 확인하면서 전력화가 이뤄졌다고 선언한 데 대해 무모한 도발이라고 거듭 규탄했다.

그러면서 전술핵 재배치를 주장하는 자유한국당 등 보수야당에 대해서는 안보를 정략적으로 이용하지 말고 초당적 협력을 해줄 것을 촉구했다.

민주당 강훈식 원내대변인은 16일(오늘) 구두논평을 통해 "북한의 무모한 도발을 규탄한다"면서 "한반도와 동북아를 위험에 처하게 하는 행위가 더 이상은 있어서는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가운데 일부 야당은 미국에 특사를 파견해 전술핵 배치를 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나섰다"며 "핵에 핵으로 맞서겠다는 논리는 한반도를 더 큰 위험에 빠뜨리고 국민에게 더 큰 걱정과 우려를 지우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강 원내대변인은 "북한의 핵미사일 도발 속에서 야당은 안보 위기를 정략적으로 이용하려고 하지 말고, 여당과 손잡고 초당적인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또 "정치권이 당리당략으로 국가안보를 활용하며 안보장사에 몰두한다면 국민의 매서운 비판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며 "민주당은 정부와 함께 한반도와 동북아 평화를 지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