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전대 ‘역대 최고’ 투표율…오늘부터 ARS 투표 돌입_기계 엔지니어로 돈 버는 방법_krvip

與전대 ‘역대 최고’ 투표율…오늘부터 ARS 투표 돌입_골든골 베팅_krvip

국민의힘 3·8 전당대회를 이틀 앞두고 선거인단 대상 ARS(자동응답시스템) 투표가 시작됩니다.

국민의힘에 따르면 오늘(6일)부터 내일까지 이틀간 투표권을 가진 선거인단(83만 7천236명) 중 모바일투표 불참자를 대상으로 ARS 투표가 실시됩니다.

앞서 지난 4∼5일 진행된 모바일투표에서는 전체 선거인단의 47.51%인 39만 8천805명이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이는 2021년 전대 당시 모바일(36.16%)은 물론 ARS까지 합친 최종 당원 투표율(45.36%)보다도 높은 역대 최고치입니다.

투표 절차가 모두 마무리되면 모레 전당대회에서 선거 결과가 발표되고, 당권 주자의 경우 과반 득표자가 없으면 1·2위를 대상으로 결선 투표를 진행합니다.

이 경우 9일 일대일 토론을 하며 10일 모바일 투표, 11일 ARS 투표를 거쳐 12일 당 대표를 확정합니다.

당권 주자들은 투표 마감을 하루 앞둔 오늘도 막판 표심 구애에 나섭니다.

김기현 후보는 나경원 전 의원이 당협위원장으로 있는 서울 동작을 당원간담회를 방문합니다.

김 후보는 지난 4일에도 ‘연포탕(연대·포용·탕평) 투어’라는 이름으로 전대 초반 경쟁했던 조경태 의원의 부산 사하을 당협을 찾은 바 있습니다.

안철수·천하람·황교안 후보는 언론 인터뷰로 투표 참여를 독려하며 고공전에 힘씁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