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지구 전역 인터넷·통신 두절…“이스라엘, 개전 이후 최대 공격”_홍콩 포커 하우스 포커_krvip

가자지구 전역 인터넷·통신 두절…“이스라엘, 개전 이후 최대 공격”_점원은 얼마를 벌어요_krvip

이스라엘군이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전면적 지상작전 개시 수순을 밟고 있는 가운데 현지시각 27일 가자지구에서 인터넷 연결이 두절됐습니다.

AFP 통신에 따르면, 하마스는 성명을 통해 "이스라엘이 가자지구 전역에서 통신과 대부분의 인터넷 연결을 끊었다"고 밝혔습니다.

하마스는 "이스라엘이 공중과 육상, 해상에서 유혈 보복을 자행하려 이같은 조처를 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인터넷 모니터링 업체 '넷블록스'도 "가자지구에 대거 폭격이 가해졌다는 소식 가운데, 실시간 네트워크 데이터를 보면 이 지역의 인터넷 연결이 두절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고 로이터 통신이 전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이동통신 업체 '자왈 모바일'도 전화 및 인터넷이 폭격으로 끊겼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군은 27일 오후 가자지구 전역에 대규모 공습을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 폭스뉴스는 이스라엘과 가자지구 국경 근처에서 강력한 일련의 폭발음이 들렸으며 지난 7일 전쟁 발발 이후 가자지구에 가장 강도 높은 공격이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앞서 하마스는 이스라엘 수도 텔아비브에 수차례 로켓포 공격을 가했으며, 이로 인해 다수의 부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사진출처 : UPI=연합뉴스]